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8월 4일 오후 2시 온라인 티켓 예매 오픈!

- 안전한 영화제를 위해 좌석 수 대폭 감축 및 온라인 티켓 예매 결정!

▲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포스터 모습


JD News 유소진 기자 =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오는 8월 4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30일 제천시에 따르면 이번 티켓 예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부터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50% 이상 감축된 좌석 수에 한해 온라인과 모바일로만 진행된다고 밝혔다.

제천 메가박스에서 관람할 수 있는 국제경쟁와 한국경쟁 등 일반 상영작은 7천원에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올해의 큐레이터’로 선정된 마이크 피기스 감독의 대표작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를 다루는 강의 프로그램 ‘마스터 클래스 : 올해의 큐레이터’는 1만 5천원에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첫선을 보이는 ‘짐프셀렉션’은 영화 속 아티스트 <아치의 노래, 정태춘>의 정태춘과 박은옥, <상자루의 길>의 상자루와 <팔도보부상>의 보부상즈가 직접 공연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2만원에 예매할 수 있다.

올해의 인물 짐페이스(JIMFFACE) 엄정화와 그녀의 대표작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짐프 라이브 토크 – 짐페이스’와 한국 최초의 뮤지컬 코미디 <청춘쌍곡선>을 재해석해 현대복합공연을 선보이는 ‘시네마 콘서트’는 각각 2만원에 예매 가능하다.

모든 상영작 및 프로그램 예매는 8월 4일부터 해당 상영 및 공연의 시작 시까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가능, 한 회차당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제천 시민 및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티켓 할인이 적용된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상영관 입장 시 모바일 티켓 소지를 권장하며, 티켓 예매 및 상영시간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영화제 공식 사이트(www.jimff.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