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정규 2집 '가솔린'으로 보여줄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



‘만능 치트키’ 샤이니 키가 정규 2집 ‘Gasoline’(가솔린)으로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오는 8월 30일 발매되는 키의 정규 2집 ‘Gasoline’은 강렬한 힙합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가솔린 (Gasoline)’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곡이 수록돼 있어 키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I Can’t Sleep’(아이 캔트 슬립)은 밴드 구성의 업템포 팝 곡으로, 경쾌한 일렉 기타 리프와 캐치한 후렴구가 특징이며, 키가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불면증으로 밤을 지새는 모습을 재치 있으면서도 일상적인 언어로 표현해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Ain’t Gonna Dance’(에인트 고나 댄스)는 서로에게 끌리는 감정을 서둘러 드러내지 않으려는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거리감을 섬세하게 그려낸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나른하면서도 묘한 무드의 앰비언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808 베이스, 귀를 자극하는 드럼 루프가 조화를 이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키는 오는 27~29일 3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에스엠씨유 익스프레스 @도쿄)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