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최초 공개!

  • 유소진 기자
  • 발행 2021-07-14 10:32
- 시공간을 달리는 소녀를 통해 표현한 영화와 음악의 결합!
- 박흥식 감독 & 김수안 배우의 완벽한 호흡!

JD News 유소진 기자 =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오는 8월 12일 개막을 한 달여 앞두고 음악영화제로서 정체성을 담은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14일 공개된 공식 트레일러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역대 공식 포스터들을 시간의 역순으로 빠르게 보여주며 과거로 돌아간다.


제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포스터를 마지막으로 과거임을 암시하듯 흑백 화면 속에서 17세 소녀 ‘수안’(김수안)이 등장한다.


바이올린 케이스를 어깨에 멘 채 이미 영화가 시작된 상영관에 도착한 ‘수안’은 스크린 속 오케스트라 단원의 손짓에 망설임 없이 스크린 속으로 뛰어 들어간다.


이어 순간 흑백에서 컬러로 바뀌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영화제의 시작을 알려 영화와 음악, 여행으로 문화적 즐거움을 다시 선사할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트레일러의 연출을 맡은 박흥식 감독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만이 가진 음악영화제라는 정체성을 분명히 하고 싶었다"며 "한 소녀가 시공간을 달려 스크린으로 들어가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모습을 떠올리며, ‘영화와 음악의 결합을 표현하는데 이보다 더 좋은 설정이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이번 트레일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집행위원장인 조성우 음악감독이 맡은 유려한 선율의 음악은 트레일러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제천 청소년오케스트라의 적극적인 협조로 이뤄진 연주까지 더해져 공식 트레일러를 더욱 아름답게 장식한다.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트레일러는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JIMFFlov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와 음악이 하나 되는 순간을 그린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한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영화, 음악, 자연이 하나 되는 국내 유일의 음악영화제로 오는 8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