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한혜진, 카카오 TV '뮤즈강림' 5월 17일 첫 공개

  • 유소진 기자
  • 발행 2021-05-13 16:19
- ‘뮤즈강림’은 오는 5월 17일 오후 3시 첫 공개
- 17일 이후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라이브 커머스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소개


JD News 유소진 기자 = 톱모델 한혜진이 카카오 TV 새 콘텐츠 ‘뮤즈강림’에 MC로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TV <뮤즈강림>은 매 회 브랜드의 뮤즈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은 MC 한혜진과 캐스팅 디렉터들이 서바이벌 형식을 통해 최종 1인의 뮤즈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모델 한혜진이 MC를 맡아 브랜드에 어울리는 뮤즈 발굴의 전 과정을 진두지휘하며, 배우 이명훈과 개그맨 김승혜가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 있는 브랜드 뮤즈 후보들을 찾아나서는 캐스팅 디렉터로 나선다.

MC 한혜진은 톱모델로서 쌓은 노하우를 총동원해, 브랜드와 제품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신인 ‘뮤즈’ 양성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의뢰를 받은 브랜드들의 니즈를 확인하는 사전 인터뷰부터 최종 뮤즈 후보들을 위해 사진 포즈, 화장법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히 챙기며 미래의 후배가 될 뮤즈 후보들을 격려하는 역할을 맡는 것. 한혜진은 <뮤즈강림>을 통해 모델 후배들을 찾아 나서기 위해 설정된 그룹 CEO로 부캐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전문가로서의 노하우와 예능 부캐 활동 사이에서 줄다리기를 하며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평소 한혜진은 프로페셔널하고 자기 관리 끝판왕의 모습으로 뷰티 부터 의류, 헬스케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뮤즈로 활약했다. 더하여 여러 예능 프로그램 내 MC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뮤즈강림’은 오는 5월 17일 오후 3시 첫 공개되며, 공개 다음날인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에는 최종 선정된 브랜드의 뮤즈가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시청자들이 구매도 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가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