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방문한 한동훈, "개헌 저지선 뚫리면 나라가 혼란" 지지 호소

"쓰레기같은 사람들이 당선돼 나라를 다스리게 해서는 안돼"
"재택의료 지원등 핵심공약 엄태영 후보 건의로 탄생했다"

3일 국힘 한동훈 비생대책위원장이 제천을 방문해 엄태영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조영석 기자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3일 제천을 방문,“이번 총선에서 실천하는 여당의 힘 있는 재선 엄태영 후보를 선택해야 제천·단양의 위대한 발전 이뤄낼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시민 및 지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천시의 최대 전통시장인 중앙시장을 방문해 지역 상인들과 시민들을 직접 만나 거리 인사와 엄태영 후보에 대한 유세에 나섰다.


이 자리에서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전국적으로 65곳에서 국힘이 엎치락 뒤치락하고 있다”라며 “잘못하면 개헌 저지선이 뚫려 나라가 혼란해 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현재 서전투표가 진행되고 있어 유권자들이 사전투표에 나서 반드시 기세좋게 여당이 승리해야 한다”라며 “쓰레기같은 사람들이 당선되어 나라를 지배하게 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엄태영 후보의 경험과 추진력 그리고 소통력을 따라갈 사람이 없다”면서“이번 총선 국민의힘 공약에 경로당 점심 지원, 재택의료 지원 등 핵심 공약을 엄태영 후보가 직접 건의해 탄생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엄태영 후보는 수천여 명의 시민 및 지지자들을 향해“한동훈 위원장과 함께 제천·단양 발전과 집권 여당 후보로서 지역의 굵직한 현안들을 정부 국정과제로 반영시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석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