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발매’ 비아이, 정규 2집 더블 타이틀곡 '겁도없이 (feat. BIG Naughty)' 노래방 선공개


아티스트 비아이(B.I)가 컴백에 앞서 노래방에서 직접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비아이는 지난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소재의 노래연습장에서 정규 2집 'TO DIE FOR (투 다이 포)'의 더블 타이틀곡 중 '겁도없이 (Dare to Love) (feat. BIG Naughty)' 무대를 깜짝 공개했다.


'겁도없이'는 비아이와 BIG Naughty(빅나티, 서동현)가 함께한 곡으로, 정식 발매 전 다양한 스팟에서 라이브 또는 음원으로 펼쳐지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비아이는 지난 7일 '2023 대구힙합페스티벌'에서 '겁도없이'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우연한 장소에서 신곡을 먼저 접할 수 있도록 'Getting hot in (   )'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이 가운데 노래방 반주로도 '겁도없이'가 먼저 릴리즈 되었고 비아이가 직접 노래방을 찾아 기습 라이브 무대를 펼친 것. 비아이의 SNS 라이브 방송으로도 중계된 가운데, 비아이 특유의 귀에 맴도는 훅 멜로디가 일찌감치 많은 이들의 '떼창'을 유발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비아이의 'TO DIE FOR'는 더블 타이틀곡 '겁도없이'와 'Die for love (다이 포 러브) (feat. Jessi)'를 포함해 총 15곡으로 구성된 앨범이다. 정규앨범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방식으로 음악을 들려주고 있는 비아이의 자신감이 본 앨범에는 어떻게 나타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비아이의 두 번째 정규앨범 'TO DIE FOR'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