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쇼타로, 첫 단독 화보 공개!

- 쇼타로의 단독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

JD News 유소진 기자 = NCT 쇼타로(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쇼타로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 8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하면서 유니크 하고 다채로운 콘셉트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으며, 매혹적인 눈빛과 성숙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쇼타로는 데뷔 후 처음으로 촬영하는 단독 화보인 만큼 “오늘을 위해 많이 준비했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냄은 물론, 한국어 선생님과 미리 인터뷰를 연습하는 등 철저한 준비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쇼타로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가수가 되어 좋은 점은 무엇인지 대한 질문에 “가수는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직업이다"며 "우리 음악을 듣고 퍼포먼스를 보며 좋은 영향을 받는 분이 많은데 조금이라도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뮤지션으로서 최종 꿈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꿈과 감동을 주는 존재, 세월이 흘러도 잊히지 않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하며 “언젠가 춤을 추고 싶지만 여건이 좋지 않은 아이들에게 춤을 가르쳐주고 싶다”며 선한 영향력을 지닌 사람이 되고 싶은 뜻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쇼타로의 멋진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