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Rose’ 설렘 포텐 터진다!

  • 유소진 기자
  • 발행 2021-07-15 15:02
- 디오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Rose’는 경쾌한 기타 리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포크 장르 곡
- 총 8트랙으로 구성,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


JD News 유소진 기자 = ‘음색 끝판왕’ 엑소 디오(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경쾌한 어쿠스틱 포크송 ‘Rose’(로즈)로 설렘 가득한 러브 스토리를 들려준다.

15일 디오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Rose’는 경쾌한 기타 리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포크 장르의 곡으로, 디오가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상대에게 푹 빠져 설레는 마음과 용기를 내서 고백하는 모습까지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 기대감을 더했다.

더불어 ‘Rose’의 영어 버전도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 하이틴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로맨틱한 가사가 한국어 버전과는 또다른 매력을 선사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 곡 ‘Rose’를 비롯한 총 8트랙으로 구성된 디오의 첫 솔로 앨범 ‘공감’은 오는 26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또한 15일 0시 엑소 각종 SNS 계정에는 이번 앨범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무드 샘플러 영상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디오의 첫 솔로 앨범 ‘공감’은 오는 2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