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 지역 단체와 함께하는 어버이날 효 나눔 행사 실시

- 비대면 온라인 줌(ZOOM)을 활용해 어르신들께 효 나눔 선물 전해
- 나눔 선물 꾸러미에는 카네이션, KF94마스크, 씨리얼바, 떡 등 담아

▲ 제천시 노인종합복지관에 지역단체들과 이상천 제천시장 등 참여해 어른신들께 효 나눔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JD News 유소진 기자 = 제천시 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재홍)에 따르면 지난 6일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단체와 함께하는 어버이날 효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상천 제천시장을 비롯해 배동만 제천시의회 의장, 노창호 제천시의사회 회장, 이상학 제천시의사회 부회장, 강중식 제천시의사회 총무, 이창윤 ㈜유유제약 부공장장 등이 참석했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행사로 기획하고 비대면으로 온라인 줌(ZOOM)을 활용하여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효 나눔 선물 꾸러미 포장에 직접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효 나눔 선물 꾸러미에는 카네이션, KF94마스크, 씨리얼바, 떡 등 각종 식료품을 정성껏 담아 지역 내 소외계층 독거어르신 총 200명에게 전달했다.

행사를 위해 제천시 의사회(200만원), ㈜유유제약(KF94마스크 2,600장 및 건강기능식품), ㈜씨알푸드(씨리얼바 960개), 플라워우담(카네이션 20개) 등 오랜 기간 사회공헌 활동을 해온 단체 및 업체에서 후원했다.

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행사진행에 도움을 주신 지역 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어르신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공경하는 마음으로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