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오늘(22일) 영화 '여름날 우리' 컬래버 음원 발매…존박 원곡 'Good Day' 재해석


가수 이석훈이 가창한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이 공개된다.


이석훈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Good Day (굿 데이)'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영화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지나간 명곡을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들로 구성된다.


'Good Day'는 지난 2012년 발매된 존박의 미니앨범 'Knock (노크)'의 수록곡으로, 이석훈의 담백한 음색과 섬세한 곡 해석력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설렘을 배가시킬 계획이다.


특히 이석훈은 "내가 알던 그대 맞나요 / 오늘은 또 다른 / 모습으로 날 놀라게 해 / 난 그대가 이래서 좋아"라는 사랑하는 사람을 보며 매일같이 느끼는 설렘과 행복을 표현한 가사를 매력적인 목소리로 표현해 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석훈은 그동안 '바보에게 바보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사랑하지 말아요', '웃으며 안녕', '사랑은 또' 등 다채로운 곡들로 대중을 만나왔다. 이석훈은 이번에도 'Good Day'를 통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설렘의 감정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여름날 우리'는 요우 용치에게 빠진 저우 샤오치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로맨스 영화로, 허광한과 장약남이 출연해 여름날 온도처럼 뜨거운 청춘의 첫사랑을 그려냈다.


지난 2021년 8월 국내에서 개봉한 뒤에도 영화 팬들의 성원이 이어져 올해 6월 28일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석훈이 가창한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Good Day'는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