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4월 3일 정오 선공개곡 ‘BLUE’ 흑백 콘셉트 포토 공개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아련함을 가득 담은 선공개곡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지난 27일과 28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 선공개곡 ‘BLUE(블루)’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들은 흑백 사진 속 차가우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각각 화이트로 통일감을 준 스타일링에 청순한 비주얼과 분위기를 표현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는 넓은 들판에 선 멤버들의 몽환적인 느낌이 한층 더 짙게 담겨 있다. 특히 이전 앨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어딘가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발산하며 선공개곡 ‘BLUE’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LUE’는 드림노트의 새 싱글 ‘Secondary Page’에 수록된 트랙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더욱 깊고 짙어진 멤버들의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오는 4월 3일 정오 디지털 음원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드림노트가 1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는 오는 4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