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커피, 인기 웹툰 ‘피터판다’ OST 두 번째 주자 합류! ‘지금 이 순간도’ 오늘(27일) 전격 발매!


가수 모닝커피가 가슴 아린 이별송으로 공감을 자극한다.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두 번째 OST ‘지금 이 순간도’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지금 이 순간도’는 멀어져 가는 사랑에 대한 슬픈 마음을 모닝커피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그려낸 팝 발라드 곡이다.


후렴구 노랫말인 ‘나를 바라봤던 너의 눈빛 너를 바랐던 나의 그 맘이 여기까지 더는 없겠지/왜 이렇게 아파만 했을까 난 너에게로 다가서고 있는데 한발 뒤로 멀어져/you are my love 지금 이 순간도’에서도 느껴지듯 꺼져 가는 사랑에 가슴 아파하는 모습이 이별 공감대를 진하게 자극한다.


가창에는 모닝커피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청아하면서도 마음을 울리는 음색과 입체적인 감정선으로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닝커피는 지난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데뷔, 다수의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불새2020’, ‘연애의 참견 2021’,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바이트 미’, ‘커피여우 김삼월’ 등의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피터판다’는 국내 순정만화 대표 작가 나예리의 신작으로, 씩씩하고 밝은 소녀 루이가 누군가 버린 판다 인형을 주워 온 그날 밤, 판다 인형이 괴상한 모습의 남자로 변해 자신을 피터라고 소개하고 루이에게 운명의 상대를 찾아주는 스토리를 그린 순정 만화.


한편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지금 이 순간도’는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