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립우륵국악단 특별기획연주회 , 탄금호 봄꽃 음악회

- 충주시 홍보대사 가수 김다현 출연

▲  충주시 우륵국악단  탄금호 봄꽃음악회 포스터

충주시립우륵국악단(단장 신형근)은 특별기획연주회 ‘탄금호 봄꽃 음악회’를 오는 4월 15일(토) 오후 3시 탄금호 국제조정경기장 그랜드스탠드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이날 공연은 완연한 봄 날씨와 어우러지는 포크, 트로트, 민요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을 따뜻한 국악 선율을 통해 느끼며 전통의 방식대로 재해석한 이색적인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우륵국악단 상임지휘자 이동훈의 지휘와 함께 △충주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트롯국악요정김다현(가수) △부부의 하모니가 매력적인 봉우리듀엣(가수) △청주시립국악단 대금 차석단원 이창훈(소금) △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 이승은(민요) △아트그룹 파르베 메인보컬 이정화(판소리)가 게스트로 함께하고 우륵국악단 단원으로는 수석단원 황효숙(민요), 상임단원 문혜준(판소리) 등도 함께한다.

신형근 부시장은 “꽃잎이 흐드러지는 탄금호의 배경에서 만난 국악관현악은 이색적인 감흥을 불러일으킨다”며 “봄기운이 완연한 날 우륵국악단의 공연을 즐기시면서 새로움과 설렘, 기대감이 가득한 선물 같은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공연은 무료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되며 당일 시민참여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공연 문의는 충주시청 문화예술과(☏850-5964), 충주시립우륵국악단(☏850-7305)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