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의 공간-콘텐츠-사람의 연결!’ 2022년 도시하루여행 ‘원주비행’ 시작

▲ 도시하루여행 원주비행 포스터

강원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센터장 제현수)는 지역의 공간-콘텐츠-사람의 연결을 통해 지역사회 정주여건을 문화적으로 개선하는 도시하루여행 ‘원주비행’을 진행한다.

2022년 도시하루여행 ‘원주비행’을 통해 공간-콘텐츠-사람의 연결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참여자들 간 네트워크 형성을 촉진하게 된다.

또한, ‘원주비행’ 이후에도 참여자들 간 지속적인 관계와 유대감을 유지하기 위해 후속 연계프로그램 운영할 계획이다.

도시하루여행 ‘원주비행’은 라이프스타일 나누고, 새로운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싶은 원주시민 60명을 대상으로 ▷비건투어, ▷대학생 원도심 투어, ▷1인가구 투어, ▷제로웨이스트 투어, ▷반려동물 투어, ▷양조장 투어로 총 6회 진행된다.

도시하루여행 ‘원주비행’ 참여 신청은 투어 시작 1주일 전에 오픈되는 문화도시 SNS와 시민공유 플랫폼 ‘원주롭다’ (https://www.원주롭다.kr/main.php) 내 신청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단, 후속 연계프로그램(워크숍)은 ‘원주비행’ 참여 대상자를 우선해 선발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원주시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 시민문화팀(033-765-9115)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