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탑사진관은 프라이빗한 스튜디오로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셀프로 자신의 꾸밈없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마음껏 담아낼수 있다. 촬영방과 안내방의 공간이 차단되어 있으며 혼자 혹은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로 더욱 입소문이 나고 있다.
이러한 이용객의 성원에 힘입어 중앙탑사진관은 방학을 맞이해 7월부터 두 달간 ‘해피아워(hour&our)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아워(hour&our)데이’는 평일 이용객을 대상으로 촬영 시간을 현행 15분에서 30분으로 확대하고, 이용가격을 50% 할인한 2인 10,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사전 예약을 할 경우 점심시간(12:00-13:00) 타임은 1시간 동안 사진관을 이용하고 샌드위치와 음료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사진관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그동안 중앙탑사진관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 7-8월 중앙탑사진관을 찾는 이용객들께 좋은 혜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중앙탑사적공원 내에 위치한 중앙탑사진관은 평일(월요일 정기휴무), 주말 모두 운영하며,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로 온라인 예약을 할 수 있다.
예약이 없는 시간이라면 당일 현장 이용도 가능하다.
충주체험관광센터 사업장 혹은‘중앙탑사진관 해피아워데이’이벤트의 궁금한 사항은 충주로 홈페이지(https://www.cjro.kr) 혹은 전화(☎ 070-7780-024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