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충주, 시민을 위한 송년 음악회 개최

- 개국 38주년 기념 KBS교향악단 초청 고품격 클래식 공연 선사
- 오는 28일부터, 충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시작, 전석무료!

▲ KBS교향악단 초청 송년음악회

충주시에서 한 해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클래식 선율이 펼쳐진다.

충주시는 오는 12월 7일 오후 7시 30분, 충주문화회관에서 ‘2022년 KBS교향악단 초청 송년 음악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KBS충주방송국이 주관하는 올해 공연은 여자경 지휘자가 지휘하는 KBS교향악단과 소프라노 강혜정, 바리톤 김주택, 플로티스트 최나경 등과 함께 충주 시민들에게 클래식의 깊은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는 오는 28일부터 충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공연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예매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별도 관람비는 없다.

예매를 원하는 사람은 ‘충주문화회관 홈페이지 > 예매하기 > 공연예매 바로가기’ 페이지에서 해당 공연 및 좌석을 선택하면 된다.

한편, 시는 지속적으로 증가해 온 시민들의 송년음악회 관람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올해부터 공연실황 녹화방송 프로그램을 신규편성·방영한다고 전했다.

녹화방송은 오는 12월 21일 오후 7시 40분, KBS1TV에서 방영되며 충청북도 권역에서 시청 가능하다.

KBS 관계자는 “다사다난했던 2022년을 마무리하는 시간에 마음을 위로하는 클래식 공연이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콘텐츠의 내실부터 안전에까지 빈틈이 없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예매를 못하는 분들이나 다시 한번 교향악단의 연주를 만나고 싶은 분들도 향후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JD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민 기자 다른기사보기